Little Known Facts About 늑대닷컴.

연재가 끝난 웹툰의 경우엔 대형 플랫폼에서도 무료로 제공하는 작품들이 있지만 오래된 웹툰은 리스트에서 삭제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아래에서 소개하는 웹툰 사이트에서 오래된 웹툰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메인 화면의 주간베스트 목록에서 현재 가장 인기있는 만화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바로 볼 수 있으며, 화면 중간에 커뮤니티 게시판이 운영되고 있어 보고싶은 만화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완결툰 : 완결된 작품들을 드라마, 판타지, 액션, 로맨스, 일상 등 다양한 장르로 구분되어 있어 다시 보기, 몰아 보기가 편리 합니다

무료웹툰 사이트인 아지툰은 연재 중인 작품부터 완결된 작품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웹툰 플랫폼의 웹툰을 한데 모아 제공하며, 썸네일마다 네이버, 카카오 등의 로고가 있어서 어느 플랫폼의 작품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웹툰을 캡처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온라인 상에 게재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라며, 혼자 즐기는 용도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작품 검색 늑대닷컴 기능은 제목검색, 요일별 검색, 초성검색, 장르검색으로 빠르게 분류하여 썸네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제공 장르로는 액션, 개그, 로맨스, 드라마, 무협, 스포츠 등이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휴대폰으로 웹툰을 볼 때 더욱 편리합니다. 세로로 읽는 웹툰의 특성을 잘 살린 뷰어 덕분입니다.

표시가 된 사이트는 명목상 성인 업종이 주가 아니나 사실상 성인물 판매 사이트인 경우

블랙툰은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로, 다양한 플랫폼의 웹툰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장르로는 액션, 무협, 순정, 코미디, 스포츠, 학원, 미스터리, 공포, 성인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속도가 빠르며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컨텐츠 무단 복제 , 무단 배포 시 법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 바랍니다

연재툰 : 현재 연재 중인 최신 회차 웹툰을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 제공합니다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좋다고 사용할 수 있지만 이제는 정말 조심하셔야합니다. 이러한 사이트들 운영자들이 차례로 경찰에게 잡혀가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