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늑대닷컴

만화책 : 우리가 알만한 인기 일본 만화와 다양한 장르의 만화를 무료 제공 합니다

회원가입 없어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가장 인기있는 웹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아쉬운 점은 블랙툰 보다 메인 광고는 많지만 웹툰 감상 할 때는 광고가 없습니다.

또한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뷰어를 통해 편리하게 웹툰 감상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장르 및 게시된 일수 표시로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눈으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보여집니다.

중요한 개인정보가 탈취될 수도 있고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로 이동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뉴토끼, 툰코 등 웹툰 다시보기, 연재 중인 웹툰 볼 수 있는 플랫폼이 많습니다. 이용하시는 분이 확인하기 편하게 한 곳에 어떤 플랫폼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메뉴별 썸네일을 볼 수 있어 보고싶은 웹툰을 바로 골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 웹툰 페이지에서는 회차별로 보거나 처음부터 이어볼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이러한 불법 웹툰 사이트들의 저작구너법 이슈가 크게 일어나면서 이러한 사이트를 이용하고 시청했던 사람들에 대한 문제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시청만으로 처벌이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저작권법의 경우가 가장 큰 문제인데 작가에게 있는 저작권을 자신의 웹사이트에 업로드하야 사람들을 모으고 이로 불법 배너 수익을 어마무시하게 벌어들이기 때문에 영리목적으로 공유한 것이기 때문에 더욱 큰 처벌을 받게 됩니다.

². 미국에 사업자등록 및 서버 소재. 해외 거주자의 결제를 위해 영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대금 정산.

인기순으로 나열할 경우 최근 인기 늑대닷컴 있는 웹툰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최신 업데이트된 작품에는 썸네일에 별도로 업데이트 표시가 되어 있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편하며 일별, 인기순, 최신순,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